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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 Morgan은 미국에서 가장 큰 은행입니다. 미국 은행 업계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한 명으로 240,000 명 이상의 직원 이 수백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중 일부는 변호사와 대출 담당관으로, 매년 상업 대출 계약 해석과 같이 평범한 업무에 매달려 360,000 시간을 소비합니다. 이제 이 회사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이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 몇초 만에 끝낼 수 있습니다.
6 월, JP Morgan은 Contract Intelligence의 약자 인 COIN이라는 프로그램을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COIN은 은행에서 사용하는 새로운 사설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하는 기계 학습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문서 검토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것 외에도 COIN은 JP Morgan이 대출 서비스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프로그램의 디자이너에 따르면, 이러한 실수는 매년 12,000 건의 새로운 도매 계약을 해석 할 때 인간의 실수로 인한 것입니다.
이제 자동화는 JP Morgan의 9.6 억 달러 기술 예산 중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2 년 동안 JP Morgan의 소비자 금융 분야에서의 기술 지출은 약 1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우리는 기술 및 마케팅에 많은 투자를 해왔으며 강력한 수익률을 보이고있다" 고 은행은 연례 투자자의 날 이전 발표회에서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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