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요


Tokamak Energy의 핵융합 원자로는 첫 번째 플라즈마를 달성했으며 2018 년까지 1 억 도의 기온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씨 1 억 8 천만도).

토카막 에너지 (Tomamak Energy) CEO는 "수십 년이 아니라 수 년 안에 융합 에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첫 번째 플라즈마 달성


영국의 최신 핵융합 로는 처음으로 가동 후 첫 번째 플라즈마를 달성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원자로가 그 내부에 전기로 충전 된 가스 - 플라즈마의 용융 물질을 성공적으로 생성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T40이라 불리는이 원자로는 세계 의 주요 민간 핵융합 에너지 회사 중 하나 인 Tokamak Energy 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2030 년까지 그리드에 융합 전력을 도입하기 위해 소형 융합 원자로를 설계하고 개발한다는 명백한 목적으로 200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ST40이 가동되면서, 회사는 융합 온도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완전한 자기 코일 세트를 시운전하고 설치합니다. ST40은 2017 년 가을까지 태양의 중심 (섭씨 1,500 만도 (화씨 2700 만))만큼 뜨겁게 플라즈마 온도를 만들어야합니다.


2018 년까지 ST40은 개인 소유 및 투자 된 핵융합로에 대한 또 다른 기록 장치 역할을 하는 1 억도 (섭씨 1 억 8000 만도)의 플라즈마 온도를 생산할 것입니다. 그 온도 임계 값은 제어 된 융합 반응을 유도하기위한 최소 온도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ST40이 성공했다고 가정하면, 그 새로운 디자인  이 상업적으로 가능한 융합 능력을 만들어 낼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토카 막 에너지의 데이비드 킹햄 ( David Kingham) CEO 는 보도 자료에서 "오늘날은 영국과 세계에서 융합 에너지 개발에 있어 중요한 날입니다. 우리는 최초의 세계적 수준의 제어 퓨전 장치가 개인 벤처 기업에 의해 설계, 제작 및 운영되도록 공개합니다. ST40은 콤팩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원자로에서 융합 온도 (1 억도)를 나타낼 수있는 기계입니다. 이것은 수십 년이 아니라 수 년 안에 융합 권력을 얻을 수있게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핵융합 은 잠재적으로 혁명적 인 동력원입니다. 태양과 같은 별에 연료를 공급하는 동일한 과정이며, 더러운 폐기물이나 상당한 양의 탄소 배출을 일으키지 않으면 서 무한한 청정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핵분열 과는 달리 오늘날 원자로가 쪼개지는 원자는 소금과 물을 필요로하며 핵을 융합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것의 1 차 폐기물은 헬륨이죠. 과학자들이 지구에서 이것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지만 지금까지는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Tokamak Energy가 착수 한 융합 에너지로 의 여행 은 단기간에 계획되어 있으며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융합 전력 공급의 절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의 궁극적 인 목표는 2025 년까지 ST40을 사용하여 최초의 전기를 생산하고 2030 년까지 상용 가능한 융해 전력을 생산하는 것 입니다.


Kingham은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여전히 상당한 투자, 많은 학술 및 산업 협력, 헌신적이고 창조적 인 엔지니어 및 과학자, 우수한 공급망이 필요할 것입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일련의 엔지니어링 과제로 이동하여 새로운 각 단계에 도달하기위한 추가 투자를 늘리는 것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