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의 규제 당국은 마약과 진정제의 라벨에 새로운 경고를 추가 할 것을 요구할 것이라고 식품 의약품 안전청이 수요일 발표했다. 마약 사용은 어린 두뇌에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시사했다 .
이 경고는 3 세 미만 아동과 임신 한 여성에게 3 학기 동안 적용되며, 3 시간 이상 지속되거나 약물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전신 마취에 단 한번의 노출 은 아이들에게 부정적인 뇌 효과가있는 것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일부 연구 에서는 3 세 이전에 약물에 대한 노출이 증가한 것과 주의력 결핍 과다 장애의 위험이 증가하는 등 학습 및 행동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구는 관찰적이었고 약물과 발달 문제 사이에 원인이되는 효과를 입증하지 못했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그러한 연결 이 없음을 발견 했습니다 . FDA는이 문제를 더 깊이 연구해야한다고 말했다.
동물 실험에 의하면 마취에 대한 길거나 여러 번의 경험이 세포 사멸 과 뇌 세포 간의 연결 형성에 문제 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
FDA의 발표문에는 정확한 언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11 개의 약품 은 라벨에 경고문을 추가해야합니다.
FDA는 임상의가 어떤 종류의 절차가 필요한지에 대한 마취에 대한 다중 노출 위험을 균형있게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 마취는 생명을 구하는 수술을 포함한 많은 수술에 필요하며 치료되지 않은 통증은 어린이의 신경계에도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많은 경우에있어 이러한 노출은 의학적으로 필요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잠재적 인 위험에 관한 새로운 데이터는 특정 의료 절차를 수행하지 않을 위험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야합니다"라고 FDA의 의약품 평가 센터 소장 인 Janet Woodcock 박사는 강조합니다. 리서치는 성명서에서 밝혔다.